본문

안내

이용약관
※ 실명이 아닌 허위의 이름이나 번호로 가입할 시 게시글은 작성 할 수 없습니다.


[ 제 1 장 총 칙 ]
▣ 제1조 목 적
이 약관은 강서뇌성마비복지관 홈페이지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.

▣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
(1)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서 효력을 발생한다.
(2) 본관은 사정 변경의 경우와 업무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은 (1)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한다.

▣ 제3조 약관 외 준칙
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사회에서 인정되는 범위 안에서 상호 협의 조정토록 노력하며 불가시 관계법령에 따라 처리하고 이 약관이 관계 법령과 배치되는 부분은 관계법령을 우선한다.


[ 제 2 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]
▣ 제1조 이용 계약의 성립
이용계약은 가입 희망자의 가입신청에 대한 본관의 이용 승낙과 가입희망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된다.
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본관에서 요청하는 개인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한다.
▣ 제2조 가입 승낙의 제한
본관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한다.
①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
② 회원가입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때
③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

▣ 제3조 서비스 이용
서비스 이용은 본관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,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한다.
제1항의 이용시간은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본관가 정한 날 또는 시간은시간에 불가할 수 있다


[ 제 3 장 책 임 ]

▣ 제1조 본관의 의무
본관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 따라 본 서비스를 실시하여야 한다.
본관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.
본관은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,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다.
본관은 이용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, 배포하여서는 아니 된다. 다만,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.
본 서비스는 1년 365일, 1일 24시간 운영됨을 원칙으로 하나 서비스 개선을 위한 개정 및 하드웨어의 교체 등을 위해 일시 중지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해당 홈페이지에 서비스의 일시 중지됨을 본관은 사전에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. 단, 천재지변이나 불의의 사고 시에는 제외되나 사후 이유를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.

▣ 제2조 회원의 의무
아이디와 비밀 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및 이용은 각 회원의 책임이다.
회원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.
회원 아이디 등의 부득이한 갱신 및 수정/말소에 관하여는 본관와 협의를 통하여 처리한다.
본관 서비스의 모든 게시물은 실명제로 운영이 되며, 게시판을 통해서 인터넷 주소가 타인에게 공개될수 있다.


[ 제 4 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제한 ]

▣ 제1조 계약 해지 및 이용제한
이용자가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이용자 본인이 관리자에게 이메일로 통보해야 한다.
본관은 이용자가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 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다.
(1)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
(2)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
(3) 이용자가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 할 경우
(4)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 번호를 도용한 경우
(5)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
(6)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
(7)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
(8)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

▣ 제2조 이용자의 게시물
본관은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 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.
(1)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
(2)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
(3)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
(4)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
(5)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


[ 제 5 장 기 타 ]

▣ 제1조 정보의 제공
(1) 본관은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등의 방법을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.


[ 부 칙 ]

▣ 이 약관은 2012년 2월 1일부터 시행한다.